SUPPORT
Add Reliance on Technology
서비스 전 확인사항
A/S접수 전 확인해주셔야 할 사항입니다
항상 노력하는 삼포스가 되겠습니다
서비스 적용 범위
SAM4S 고객지원 규정은 당사에서 제조, 판매한 제품의 수리를 할 경우, 보증기간이 경과되었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되는 경우 서비스 요금을 징수하는 업무에 대하여 적용합니다
제품보증기간
-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, 성능,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
- 제품의 보증기간은 당사의 경우 제품 출고일자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와의 상이에 따른 확인은 제품보증서(구입영수증[현금영수증, 카드매출전표, 세금계산서] 필수)에 의하여 최초 구매처에 확인합니다 (간이영수증, 거래 명세서는 구입영수증에 해당 안됨)
- 보증기간은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정합니다
- 제품의 보증기간은 출고일 기준이며, 제품별 각 다른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(총판 및 VAN사의 계약관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, 12~24개월의 보증기간이 적용)
-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,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
- 당사와 별도 계약에 의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
- 제품의 소모품과 소모성 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 처리합니다
서비스 비용 적용
무상수리 조건
보증 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
무상수리가 불가능한 경우
-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불량 및 고장
- 고객사용중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
- 당사 또는 당사에서 위임한 서비스기사 이외의 사람이 제품의 구조, 성능, 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된 고장
- 설치환경 문제로 인한 제품 손상
-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고장 및 결함
-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
수리 불가판정
수리보증기간일지라도 소비자의 과실이 확실한 경우 무통보 반송 (ex, 임의분해, 회로개조 및 파손 혹은 원상 복구가 불가능한 경우)
서비스요금 산정기준
서비스 요금은 부품비, 기술료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,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이 적용합니다
- 부품비 : 부품가는 별도 선정된 부품 판매 가격에 따릅니다
- 기술료 : 수리비는 유상 수리시 부품비 외에 징수하는 기술료를 의미 합니다 (유상 안내내용 혹은 견적서 참조)
제품교환 및 환불
제품을 구입 후 7일 이내의 제품에 한하여 구매처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교환 및 환불 모두 구매처를 통해 요청할 수 있으며, 환불은 구입영수증 지참하여 요청 가능합니다
다음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가능 합니다
- 구입한 제품의 중대한 하자가 있는 경우
- 구입한 제품과 배송된 제품이 상이한 경우
다음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
- 제품의 이상이 아닌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
-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내용물의 분실(제품박스, 매뉴얼, 기타 옵션품목)
- 이상이 없는 제품의 비닐 포장이 개봉되어 있거나 제품 외관의 손상이나 흠집 등이 발생된 경우에는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 할 수 있으며, 소정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